[PDF] PDF파일 각 페이지 분할하는 방법 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PDF파일의 각 페이지를 분할하여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일을 하다 보면 수십 장의 PDF파일 내용 중 내가 원하거나 혹은 누군가에게 불필요한 부분은 제거하고 필요한 부분의 내용만 PDF파일로 전달하고 싶은 경우가 있습니다. 워드나 한글, 엑셀의 경우 해당 페이지만 쉽게 분할이 가능하지만 PDF파일의 경우는 쉽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 PDF파일에서 내가 원하는 부분만 분할하여 저장하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PDF] PDF파일 각 페이지 분할하는 방법 꿀팁

<PDF파일 각 페이지 분할하는 방법 꿀팁>

생각보다 PDF파일 페이지 분할하여 저장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프로그램 설치 필요 없이 WEB으로 운영하는 www.qwerpdf.com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쉽게 분할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PDF페이지를 분할하여 저장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DF파일 각 페이지 분할하는 방법 꿀팁>

https://qwerpdf.com/ko/?gad_source=1&gclid=CjwKCAiA6KWvBhAREiwAFPZM7sIdIrC4EOMCBf4iv6HtvV8EDi8qL8FikCty7IT pUbYR8_piGlLkexoCSKUQAvD_BwE
구글 검색창에 "PDF 분할 저장"을 검색하여서 qwerpdf.com 사이트에 접속하셔도 되고 위에 걸어둔 링크를 통해 해당 사이트로 접속하셔도 됩니다.


<PDF파일 각 페이지 분할하는 방법 꿀팁>

QwerPDF사이트에 접속하셨다면 첫 메인 페이지에서 위 사진과 같이 "PDF 분할"메뉴를 클릭합니다.


<PDF파일 각 페이지 분할하는 방법 꿀팁>

분할하고 싶은 PDF파일을 업로드하거나 드래그해서 옮겨 줍니다.


<PDF파일 각 페이지 분할하는 방법 꿀팁>

위 사진을 보시면 업로드한 PDF파일을 각각 페이지별로 추출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특정 페이지만 추출하고 싶으시다면 해당 페이지만 체크하시고 "변환"버튼을 클릭하셔도 되고, 모든 페이지를 각각의 PDF파일로 만들고 싶다면 전부 체크 후 "변환"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PDF파일 각 페이지 분할하는 방법 꿀팁>

변환은 약 1~2초 만에 금방 끝나는데 변환이 완료되면 위 사진과 같이 "다운로드"하실 수가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분할된 PDF파일을 다운로드하여줍니다.


<PDF파일 각 페이지 분할하는 방법 꿀팁>

다운로드한 압축을 해지하시면 위 사진과 같이 분할된 PDF파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 쉽죠?^^

오늘은 이렇게 PDF파일의 각 페이지별로 분할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오늘 포스팅이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