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저리가! 5초만에 누끼따기 하는 방법 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포토샵은 저리 가!! 5초 만에 누끼 따기 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누끼 따기란 무엇인지 잘 모르는 분들이 계실 텐데 주로 시각 디자인 현장에서 쓰이는 용어로 원본 이미지의 피사체로부터 배경을 분리하기 위해 피사체의 외곽선을 따는 것을 누끼 혹은 누끼 따기라고 해요. 일본어에서 유래한 표현으로 일본어 원어인 누키의 뜻은 빼내기 제거하기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사실 누끼 따기를 하기 위해선 포토샵을 이용하는 방법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은데, 저같이 포토샵에 익숙하지 않고 번거로운 분들에게 아주 간편하게 누구나 쉽게 누끼 따기 하는 방법을 여러분들께 알려드릴게요.

 

포토샵 저리가! 5초 만에 누끼 따기 하는 방법 꿀팁

<누끼따기 사이트>

포토샵을 하지 못해도 누구나 쉽게 누끼 따기를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는데, 바로 아래 링크로 걸려 있는 누끼 따기 사이트 www.remove.bg라는 사이트예요. 누끼 따기를 5초 만에 하고 싶은 분들은 우선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 주세요.

 

 

https://www.remove.bg/ko/upload

 

이미지 업로드 – remove.bg

이미지 선택 & 무료로 – 한 번의 클릭도 없이 – 5초 안에 – 100% 자동으로 – 배경 삭제.

www.remove.bg

<누끼따기 사이트>

사용방법은 정말 간단해요. 누끼 따기 하고 싶은 사진을 위 사진 속 "이미지 업로드"부분에 드래그 해서 넣어주시면 되는데, 제가 방법과 결과물을 한번 보여드릴게요.

 

 

<누끼따기 사이트>

우선 위 사진속 인물만 빼놓고 배경을 지우는 누끼 따기를 해볼게요. 일단 모델분이 정말 미인이시네요^^.

 

 

<누끼따기 사이트>

자 위 사진 파일을 앞서 말씀드린 사이트 "이미지 업로드"부분에 드래그해서 넣어주세요.

 

 

<누끼따기 사이트>

5초 안에 위 사진처럼 제거된 배경 이미지를 미리보기로 확인할 수 있는데, 특별한 점이 없다면 "다운로드"버튼을 클릭해서 사진을 다운로드 진행해주세요.

 

<누끼따기 사이트>

누끼 따기된 사진이에요. 정말 신기하죠? 사람, 사물, 동물, 그래픽 어떤것이든 AI자동으로 누끼를 따주는데, 드래그 앤 드랍으로 1000장의 이미지를 한번 클릭으로 누끼 따기를 할수 있다고 하니 시간과 돈, 노력을 줄일수 있는 아주 유용한 누끼따기 사이트 인것 같아요. 실제 포토샵만큼의 정교한 누끼따기는 아니지만 이미지에 따라서 포토샵만큼의 결과를 얻을수 있을것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누끼따기를 5초 만에 하는 방법 및 사이트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 오늘 포스팅이여 여러분들께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