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일러스트 2022 정품인증 완료된 한글버전 다운로드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어도비 일러스트 2022 정품인증 완료된 한글 버전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디자인 작업을 하는 분들 중에 포스터 전단지 등에 시각적인 내용을 전달하기 위해 삽화나 사진 등의 디자인을 위해 일러스트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텐데요. 일러스트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월 정기구독료를 지불해야 돼요. 기업에 근무하시는 분들은 회사에서 업무로 인해 지원해주실 테지만 개인적으로 공부하고 싶거나 프리랜서분들의 경우 월 이용료를 지불하고 사용하기에는 부담이 되시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그래서 오늘 어도비 일러스트 2022에 대해 정품인증이 완료가 된 한글 버전 무료 다운로드 방법을 여러분들께 설명드리려고 하는데, 제 포스팅이 여러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어도비 일러스트 2022 정품인증 완료된 한글버전 다운로드 방법

<어도비 일러스트 2022 정품인증 무료다운로드>

우선 일러스트에 대해 모르시는분들이 계실 텐데, 일러스트란 상대가 이해하기 쉽고 어떤 의미나 내용을 시각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사용되는 삽화, 사진, 도안 따위를 이르는 말인데요. 그런 작업을 하기 위해선 일러스트 프로그램이 필요해요. 이런 작업이 필요한 분들에게 오늘 포스팅이 유용한 내용이 될 것 같은데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할게요. 그럼 포스팅 바로 시작합니다.

 

https://ko.taiwebs.com/windows/download-adobe-illustrator-cc-2019-749.html

 

Adobe Illustrator 2022 v26.3.1.1103 크랙 다운로드

Adobe Illustrator 2022 v26 크랙 다운로드 벡터 그래픽 소프트웨어를 만들 수 있습 로고,아이콘,도면,타이포그래피와 그림을 인쇄,웹사

ko.taiwebs.com

 

그럼 어도비 일러스트2022 정품 인증된 한글 버전 무료 다운로드 방법을 설명드릴게요. 우선 위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해주세요.

 

<어도비 일러스트 2022 정품인증 무료다운로드>

위 사진속과 같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다운로드버튼 아래의 "비밀번호"를 기억해주세요.

 

 

<어도비 일러스트 2022 정품인증 무료다운로드>

잠시 뒤면 또 다른 [다운로드] 버튼이 생길 텐데, 클릭해서 설치 압축파일을 다운로드하여주세요.

다운로드 속도가 굉장히 느려 약 1시간 정도 걸릴 텐데, 기다리기 싫으신 분들은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셔서 다운로드하시면 약 10분 안에 다운로드하실 거예요. 저는 급한 경우가 아니기에 그냥 천천히 기다렸어요.

 

 

<어도비 일러스트 2022 정품인증 무료다운로드>

위 사진처럼 다운로드가 압축파일로 다운로드가 되었어요. 용량은 약 1.8G 정도 되네요. 해당 압축 파일을 압축을 해지해주세요. 압축파일에는 패스워드가 걸려있는데 처음 다운로드하셨던 페이지에 보시면 압축파일 패스워드가 있어요.

 

 

<어도비 일러스트 2022 정품인증 무료다운로드>

압축을 해지하시고 폴더에 들어가시면 "Set-up.exe"파일을 더블클릭해서 실행해주세요.

 

 

<어도비 일러스트 2022 정품인증 무료다운로드>

어도비 일러스트 2022가 설치 진행 화면이 나올 텐데 언어는 한국어, 기본위치로 설정하시고 "계속"버튼을 클릭해 진행해주세요.

 

 

<어도비 일러스트 2022 정품인증 무료다운로드>

설치가 완료됐다는 메시지가 나오네요!! 이제 한번 실행해볼까요?

 

 

<어도비 일러스트 2022 정품인증 무료다운로드>

이제 여러분들 PC에 정품인증이 완료가 된 어도비 일러스트 2022가 설치가 완료되었어요. 참 쉽죠? 이제 이 일러스트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여러분들이 이미지 편집등 다양하게 집,카페,학교등에서 여러가지 기능공부도 해보고 프리하게 사용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어도비 일러스트2022 정품인증 완료된 한글 버전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오늘 포스팅이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