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낵고 학생 유형 MBTI테스트 해보자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성격 진단 또는 성격 유형 지표라고 알려진 MBTI테스트를 해보려고 해요. 인스타나 페이스북 등 SNS에서 MBTI 유형 심리테스트가 많이 보이는데 그중 스낵고 생활기록부라는 MBTI테스트를 여러분들께 설명드리려고 해요. 총 15개의 과자를 학생으로 비유한 테스트예요. 요즘 젊은 친구들끼리는 서로의 MBTI가 무엇인지 물어보는 게 인사처럼 단골 멘트인데 생각보다 비슷하게 들어맞는 점이 꽤 많아 인기가 높은 것 같아요. 그럼 제가 한번 테스트를 해보면서 소개를 해드릴게요.

 

 

스낵고 학생 유형 MBTI테스트해보자

<스낵고 생활기록부 MBTI 테스트>

전학 와서 생긴 일! 스낵과 학생 유형 테스트 화면인데, 스낵고에는 감자깡, 프레첼, 옥수수깡, 새우깡, 바나나킥, 자갈치, 닭다리 졸병 스낵, 포스틱 등 15개로 구분되어요. 

https://snackgotest-ns.com/

 

스낵고 학생 유형 테스트

 

snackgotest-ns.com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테스트할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이 되는데 질문들을 하나씩 읽어보며 체크해보도록 할게요.

 

 

<스낵고 생활기록부 MBTI 테스트>

총문항은 12문항으로 첫 번째 질문은 "교실 앞에서 자기소개할 때 나는"이라는 문항에서

1.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내며 친해지자고 한다.

2. 주목받고 싶지 않아 간단한 정보만 말하고 자리로 돌아간다.

저의 학창 시절이나 사회생활에서 생각해보면 저는 1.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내며 친해지자고 한다.라고 할 것 같아요^^.

1번 선택하고 다음 문항으로 넘어갈게요.

 

 

<스낵고 생활기록부 MBTI 테스트>

"옆 줄 학생이 나를 빤히 쳐다볼 때 나는?" 저는 "나한테 관심 있나... 설마 한눈에 반한 거 아니야? 온갖 상상을 한다"이것 같아요.

 

 

<스낵고 생활기록부 MBTI 테스트>

세 번째는 "다가오는 친구가 생겼다. 어느 쪽이 반가울까"항목은 "처음이라 많이 낯설지? 반갑다!" 다정하게 다가갈 것 같아요.

 

 

<스낵고 생활기록부 MBTI 테스트>

 

네 번째는 "사물함을 배정받았을 때 나는" 항목은 "미리 준비한 교과서, 공책, 학용품을 차곡차곡 채워 넣는다" 같아요.

 

 

<스낵고 생활기록부 MBTI 테스트>

다섯 번째 문항은 "문학 수업시간, 선생님이 갑자기 내 이름을 부를 때 나는"이라는 질문에는 별 대수롭지 않게 "뭐지? 깜빡 졸았나?"라고 생각할 것 같아요. 
이런 식으로 총 12문항이 진행되는데, 너무 길어서 여기까지만 설명드리고 결과를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스낵고 생활기록부 MBTI 테스트>

12문항 선택이 끝나면 위 사진과 같이 생활기록부가 로딩 중이라며 MBTI결과가 나오길 기다리시면 돼요.

 

 

<스낵고 생활기록부 MBTI 테스트>

짜잔!! 저의 생활기록부는 포스틱이 나왔어요. 인적, 학적사항으로는 1980년생 바삭함 끝판왕 포스 감자튀김. 스낵고등학교 포스 뿜 붐 전교회장이라고 나오네요ㅎㅎ. 행동특성 사항을 읽어보면 고집이 센 편이며, 현실적이고 이성적이며 직설적인 기질이 관찰되고 호불호가 확실한 편으로, 뭐든 딱딱 떨어지는 확실한 쪽을 선호함. 시간 약속을 어기는 것, 즉흥적으로 계획을 변경하는 일을 상당히 꺼려함.이라고 나와 있네요.
음 읽어보면 저의 성격과 많이 비슷한 것 같아요^^. 고집도 쎄고, 약속시간 지키는걸 정말 중요시하고 계획을 변경하는일을 싫어해서 비슷한것 같은데, 이 부분은 모든 사람들이 마찬가지 아닐까요?ㅎㅎ

 

 

<스낵고 생활기록부 MBTI 테스트>

 

교우관계는 타인에게 관심이 없고 앞과 뒤가 같아서 앞에서도 못할 이야기는 뒤에서도 하지 않음. 공감보다는 문제 상황을 분석한 뒤 누구의 잘못인지 객관적으로 판단하는 성향이 앞섬. 이 부분이 저의 성격 와 너무 많은 것 같아요. 와이프는 공감을 원하는데 저는 문제 해결이 앞서는 경향이 있어서 자꾸 대립하게 되는데^^.. 이점을 딱 짚어주네요^^.

오늘은 이렇게 MBTI테스트 스낵과 생활기록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너무 심각하게 고민하지 마시고 어디까지 재미 삼아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