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Office 다크모드 설정하는 방법 내 눈을 보호하자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MS Office 다크모드 설정하는 방법 내 눈을 보호하자"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윈도 10 다크 모드, 웹브라우저 다크 모드 등 한동안 유행처럼 다크 모드를 적용해서 사용하는 분들이 많았죠. 장시간 문서작업이나 웹 서핑을 하다 보면 눈이 쉽게 지치고 피로해지는데 다크 모드는 조금이나마 눈의 부하를 덜어주기에 눈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또한 밝은 색의 Office 프로그램보단 다크 모드의 어두운 색상이 뭔가 좀 더 프로페셔널 해 보이는 효과도 있는 것 같긴 해요.^^ 그럼 어떻게 MS Office에서 다크 모드를 설정하는지 알아볼까요?



MS Office 다크모드 설정하는 방법 내 눈을 보호하자

<Office 다크모드 설정방법>

MS Office 다크모드는 2016부터 지원한다고 해요. 저는 Offcie 2019를 사용하고 있어 2019 기준으로 설명드릴게요. 저의 블로그를 자주 이용하신 분들이라면 오피스 2019를 설치하고 무료로 정품 인증해서 사용하고 계실 거라 생각되네요^^ 그럼 지금부터 시작할게요.

https://nameesse.tistory.com/403

 

오피스2019 크랙없이 CMD로 정품인증하는 초간단 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바로 "오피스2019 크랙없이 CMD로 정품인증하는 초간단 꿀팁"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

nameesse.tistory.com

https://nameesse.tistory.com/466

 

MS 오피스 2019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 "설치파일"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MS 오피스 2019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오피스 2019 정품인증하

nameesse.tistory.com

해당 포스팅도 많은 사람 부탁드립니다^^.


<Office 다크모드 설정방법>

우선 Office 다크모드 설정하기 위해 Office 엑셀 or 파워포인트 등 프로그램을 실행 후 상단의 [파일]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Office 다크모드 설정방법>

왼쪽 하위 메뉴에서 [계정]메뉴로 들어가 주세요.


<Office 다크모드 설정방법>

사진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Office 테마를 클릭하면 프로그램 테마 색상을 선택하실 수 있어요. 저는 어두운 걸 좋아하기에 검정을 선택해볼게요.


<Office 다크모드 설정방법>

이렇게 Office 엑셀 프로그램 다크 모드 설정이 되었어요. 그렇다면 다른 오피스 프로그램도 다크 모드가 설정되었는지 확인해볼까요?


<Office 다크모드 설정방법>

파워포인트 또한 다크 모드 설정이 동일하게 되었어요.

오늘은 이렇게 MS Office 다크모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오늘 포스팅이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나 모르겠어요. 오늘 포스팅이 여러분들의 지식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휴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