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탑 텐트] 스토리지웍스 2100 드디어 달았다. 설치 후기 공개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가성비 값으로 알려진 루프탑텐트 스토리지웍스 2100"제품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코로나19로 여행 트렌드 문화가 바뀌어 차박 관련 문의나 제품 판매량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저희도 그런 부류 중 하나예요^^. 원래 캠핑을 좋아하던 부부였는데, 캠핑용품을 차박 관련 용품으로 바뀌면서 간소화하다 보니 차박 캠핑 다닐 때 한수 수월하더라고요. 기존 차박 텐트는 자동차 트렁크에 도킹하는 도킹 텐트를 썼었는데, 이번에 지인이 구입한 루프탑텐트를 보고 너무 멋있고 설치도 간편해서 마나님과 협의하에 큰맘 먹고 루프탑텐트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차박 열풍으로 인해 너무도 다양한 루프탑텐트 종류가 있는데, 가격도 만만치 않아서 구입하길 원하시는 분들 중에 망설이는 분들도 계실 텐데, 오늘 제가 설치한 스토리지웍스 제품을 간략하게 소개해드릴 테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루프탑 텐트] 스토리지웍스 2100 드디어 달았다. 설치 후기 공개

<스토리지웍스 루프탑 텐트>

오늘은 스토리지웍스2100 제품 설치 후기에 대한 포스팅으로 설치방법과 자세한 구성사 항등은 이번 주말에 캠핑을 다녀와서 포스팅해보려고 하니 설치방법 사용후기 등 자세한 정보는 추후 포스팅을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단순 설치 후기에 간략하게 작성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출처 : 스토리지웍스 홈페이지>

출처는 스토리지웍스 홈페이지에서 발췌해왔어요. 해당 제품과 동일한 제품을 설치할 예정인데, 캠핑을 좋아하지 않던 제 지인이 루프 박스 텐트를 설치하고 매주 가족들과 차박 캠핑을 다닌다고 하더라고요^^.

 

 

<출처 : 스토리지웍스 홈페이지>

기본 구성은 하드탑 텐트 + 어넥스 + 폴대 2EA + 팩 + 스트링으로 구성되어 있고 무게는 약 75KG 4~5인용으로 생각하시면 돼요. 아무래도 무게가 있다 보니 어떤 분들은 기름을 많이 먹는다는 것 같다고 하시는데, 저는 큰 차이는 모르겠더라고요^^. 

 

 

<스토리지웍스 루프탑 텐트>

제가 설치할 곳은 대전에 위치한 "오토캠핑 스토리"라는 곳이에요. 제 지인도 여기서 설치해서 추천을 받아서 예약 후 방문하게 되었어요. 대부분 스토리지웍스 루프탑텐트의 색상을 검은색으로 많이들 하시는데, 제 차가 흰색이다 보니 흰색 루프탑텐트를 원했는데, 흰색 제품은 희귀하기도 해서 바로 설치는 불가능하고 몇 주간의 예약 일정을 통해 설치 여부를 알 수가 있어요. 저도 약 3주 정도 예약 후에 설치할 수 있게 되었는데, 딱! 한 개를 공수할 수 있어 어렵게 설치하게 되었어요^^.

 

 

<스토리지웍스 루프탑 텐트>

주차장이 생각보다 넓은 편은 아니지만 예약제이기에 시간대에 맞춰서 가신다면 주차는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어요. 사장님 차에 달린 루프 박스도 역시 스토리지웍스 제품이죠^^. 검은색 스토리지웍스 루프탑텐트는 많이 보셨을 텐데, 흰색 제품은 많이 못 보셨을 것 같아요.

 

 

<스토리지웍스 루프탑 텐트>

사장님이 설치 준비를 하시는 동안 멀리서 온 손님들을 위해 음료수를 대접해주시는 센스!! 정말 칭찬해요^^.

 

 

<스토리지웍스 루프탑 텐트>

설치 준비를 하는 동안 사무실 내부를 둘러봤어요. 자동차 미니어처들도 진열해놓을셨고~

 

 

<스토리지웍스 루프탑 텐트>

주차장에서 봤던 사장님 차의 루프탑텐트를 펼친 모습인 것 같아요. PC에 배경화면으로 해놓으셨던데, 사진만 봐도 완전 분위기 있어 보여요^^.

 

 

<스토리지웍스 루프탑 텐트>

사무실 내부에는 루프탑텐트를 누구나 볼 수 있게 전시해놓으셨어요. 내부 모습은 추후 포스팅해보겠지만 성인 남성 4명은 충분히 지낼 수 있는 공간이에요. 트렁크에서 누웠을때하곤 확실이 차이가 나는 편안함과 안락함!!! 이번 주 캠핑이 기대되는 순간이네요^^.

 

 

<스토리지웍스 루프탑 텐트>

제차에 설치할 캐리어는 유일 케리어예요. 솔직히 어떤 제품이 좋은지 모르는데 사장님이 추천해주셔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스토리지웍스 루프탑 텐트>

유일 캐리어를 장착하고 그 뒤에 곱디고운 제 스토리지웍스 루프탑텐트가 올라가는 순간이에요.

 

 

<스토리지웍스 루프탑 텐트>

설치는 대략 20~30분 내외로 금방 끝나더라고요. 설치하는 동안 심심해서 뭘 하고 있어야 되나 고민했었는데, 너무 순식간에 끝나서 대략 난감^^:;

 

 

<스토리지웍스 루프탑 텐트>

짜잔!! 드디어 장착된 제 스토리지웍스 루프탑텐드!! 너무 이뻐요ㅠㅠ

 

 

<스토리지웍스 루프탑 텐트>

설치가 끝나면 사장님께서 간략한 사용방법을 설명해주실 거예요. 정말 친절하게 하나하나씩 알려주시는데, 너무 감사했어요^^.

 

 

<스토리지웍스 루프탑 텐트>

루프탑 뚜껑을 열어젖힌 후 사다리를 빼주시면 끝!!

 

 

<스토리지웍스 루프탑 텐트>

자세한 설치방법은 이번 주 캠핑 다녀와서 포스팅할게요^^.

 

 

<스토리지웍스 루프탑 텐트>

제가 설치한 제품은 신형 제품으로 기존에는 위에 동그라미에 창문을 열 철사를 꼽을 공간이 있었는데, 이번 개선된 사항으로 텐트 아래쪽에 창문 고정 철사를 연결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다고 해요. 유튜브에서 많이 보신 분들은 한눈에 아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스토리지웍스 루프탑 텐트>

트렁크 열 때 철사가 간섭되기에 트렁크에 짐은 다 뺀 뒤에 뒤쪽 창문을 열어야겠어요.

 

 

<스토리지웍스 루프탑 텐트>

설치를 하고 집에 가던 길에 졸음쉼터에서 찍어봤어요. 루프탑텐트 하나 올렸다고 이미지가 정말 달라졌어요^^.

 

 

<스토리지웍스 루프탑 텐트>

어떤 루프탑텐트가 마찬가지겠지만 흰색이라서 벌레들 시체들이 너무 잘 보이네요ㅠㅠ 이 정도는 감수해야겠죠?ㅎ

 

오늘은 이렇게 스토리지웍스 2100 제품 설치 후기에 대해 작성해봤는데, 더 자세한 정보는 추후 캠핑을 다녀와서 설명해드릴게요^^. 혹시 금액적인 부분이나 추가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