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라이브 노트북 페어링하는 방법 정말 간단해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포스팅 할 내용은 "갤럭시 버즈라이브 노트북 페어링 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몇달전 버즈라이브를 구입하여 운동하며 음악을 들을때나 업무중에 전화통화를 할때 두손이 자유로워서 정말 편하게 사용하는 제품인데요. 이 뿐만아니라 노트북이나 태블릿PC등에서도 페어링이 가능하여 다양한 제품들과 호환이 가능하여 엉키고 거추장스러운 이어폰 선들로 인해 스트레스 받지 않아도 되요^^. 그럼 갤럭시 버즈라이브와 노트북간의 페어링하는 방법 알아볼까요?



갤럭시 버즈라이브 노트북 페어링하는 방법 정말 간단해요




저는 주로 버즈라이브를 운동용으로 사게 되었는데, 꼭 운동분아니라 노트북과 연동하여 영화나 드라마를 다운받아서 볼때 정말 편하더라구요. 또한 카페같은곳에서 노트북으로 작업할때 거추장스러운 선있는 이어폰대신 버즈라이브 딱 끼고 음악들으면서 작업하면 뭔가 전문가스럽기도 하잖아요? ㅎㅎ 자 그럼 버즈라이브 노트북 페어링하는 방법 설명시작할게요.





우선 바탕화면 오른족 하단의 메세지모양 아이콘을 클릭후 [블루투스]아이콘을 켜주시고 마우스오른쪽 클릭하여 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위 사진과 같이 Bluetooth 또는 기타 장치 추가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디바이스 추가에서 Bluetooth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가지고계신 버즈라이브를 두껑을 OPEN하신뒤 노트북에 가져다 대주세요. 1:1로만 페어링이 가능하기때문에 만약 스마트폰과 연동되어 있다면 스마트폰 버즈라이브 연결을 종료해주세요.





잠시뒤 노트북에서 버즈라이브 디바이스를 찾으면 연결목록에 확인할 수 잇어요. Galaxy Buds Live 디바이스를 클릭하여 연결해주세요.





디바이스를 사용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오면 정상적으로 연결이 된거에요. 그럼 버즈라이브로 정상 작동하는지 음악을 한번 들어볼까요?





유튜브영상에서 정상적으로 소리가 나오는걸 확인할 수 있어요. 갤럭시 버즈라이브와 노트북 연결하는 방법 참 쉽죠?ㅎㅎ


오늘은 이렇게 갤럭시 버즈라이브와 노트북 페어링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나 모르겠네요ㅎ 그럼 오늘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