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내 계정(아이디)&패스워드 찾는 방법 친절한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롤 계정(아이디)&패스워드 찾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해요. PC게임 순위에서 항상 TOP을 찍고 있는 게임이 바로 리그오브레전드(롤)인데요. 일명 롤은 5명의 챔피언으로 구성된 양 팀이 서로 기지를 파괴하기 위한 전략게임인데, 그만큼 팀의 챔피언 구성도 중요하며 서로간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협업하며 전략적인 계획이 이루어져야 승리할수 있는 게임이에요. 그만큼 팀의 협동이 중요한데, 간혹 게임을하다보면 실수할수도 있고 컨트롤이 부족할수있는데, 같은 팀끼리 서로 부모님 안부를 물어보는 욕, 조상님욕, 다양한 욕들로 인해 멘탈이 깨져서 게임을 접는분들이 종종계시죠? ㅎㅎ그러다가 멘탈이 돌아와 다시 게임을 하려고했는데 이런... 기종 계정과 패스워드가 생각이 안나네요. 그런분들을 위해 오늘 롤 계정과 패스워드를 찾는 방법을 친절하게 설명드릴게요.



[롤] 내 계정(아이디)&패스워드 찾는 방법 친절한 설명




저도 한때 친구들과 롤을 많이 했었는데, 컨트롤이 부족해서 팀한테 민폐끼칠때도 많고 욕도 많이 먹었는데 언제부터인가 흥미를 잃고 게임을 접었어요. 그러던차에 유튜브에서 페이커님의 게임영상을 보고 괜히 다시하고 싶어지더라구요ㅎ 기존 계정도 비번도 잃어버려 다시 찾아서 한번 욕먹으면서 게임해봐야겠어요ㅎㅎ





우선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분실하셨다면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접속후 상단의 [로그인]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메인화면에서 암만 찾아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는 없습니다^^.





로그인 페이가 나오는데, 보통 로그인 페이지에 [아이디/패스워드 찾기] 메뉴가 있지 않나요? 쳇... 롤은 없습니다 ㅎㅎ

화면의 "로그인이 안되시나요?" 버튼을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로봇이 아닙니다"체크해주시고 "본인인증하기"버튼을 클릭해서 진행해주세요.





본인인증은 [휴대폰 인증] , [카드 인증]이 있는데 편한걸로 인증시도해주세요. 저는 "휴대폰인증"을 선택했어요.





문자인증을 하시고 [확인]버튼을 클릭하시면 되요.

※ 문자인증시 주의할점이 "로봇이 아닙니다" 체크박스가 해지되는 경우가 있어요 체크박스가 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문자인증 [확인]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저의 롤 계정명과 가입일자를 확인할수 있어요^^. 페이지 상단의 보시면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을 경우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를 클릭하여 아이디 찾는 방법과 동일하게 진행해주시면 되요.


오늘은 이렇게 롤 내 계정(아이디)&패스워드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래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