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짜증나는 광고 차단하는 방법 꿀팁 공개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페이스북 짜증나는 광고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페이스북은 전세계적으로 13억 5천명 이상의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데, 매일매일 주변과 소통하고 관심있는 분야의 정보를 서로 공유하며 지루한 일상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무료 앱이에요. 그런데 간혹 페이스북을 보다가 지나친 광고 도배로 인해 눈살이 찌푸려지는경우가 있는데, 혹 여러분들께 도움이 될듯 싶어 오늘 포스팅을 진행해보겠습니다.



[페이스북]짜증나는 광고 차단하는 방법 꿀팁 공개




페이스북의 수익구조는 대부분 유료 광고로 인한 수익인데요. 요즘 페이스북 하다보면 서폰서드라는 광고가 반복적으로 나와서 불편하는 경우가 많았어요. 아무렇지 않은분들이 계시기도 할텐데 저는 생각보다 많이 불편하더라구요. 그럼 어떻게 해결하는지 알아볼까요?





페이스북 실행후 오른쪽 상단의 [三 메뉴]를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페이지 중간부분에 [더 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설정과 공개 범위]메뉴로 들어가주세요.





[설정] 메뉴로 들어가주세요.





페이지를 내려보시면 광고 부분에 [광고 기본설정]메뉴를 찾아서 들어가주세요,





[광고 설정]메뉴로 들어가주세요.





[파드너가 제공하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광고]메뉴를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계속]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기본 Default로 허용되지 않음 부분이 활성화 되어 있을텐데, 클릭하여 활성화를 해지해주신뒤 [저장]을 클릭해주세요.





[완료]버튼을 클릭하면 끝이나요^^.


오늘은 이렇게 페이스북 짜증나는 광고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별거 아닌 내용이지만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