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10] 듀얼모니터 바탕화면 각각 설정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윈도우10에서 듀얼모니터 바탕화면 각각 다르게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해요. 보통 사무직원분들의 경우 PC를 이용한 작업 많이 하실텐데, 듀얼모니터를 쓰면 작업하기도 편하고 업무 효율도 높아서 많이들 사용하고 있죠. 윈도우10의 경우 처음 설치시 기본 바탕화면이 설정되어 지는데, 특별한걸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윈도우10의 간단한 팁인 듀얼모니터 바탕화면을 각각 다르게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드릴게요. 방법이 매우 간단하여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어요^^




[Windows10] 듀얼모니터 바탕화면 각각 설정하는 방법




우선 사무실의 듀얼모니터에요. 저의 바탕화면의 경우 흑백으로 설정되어 있는데, 각각의 바탕화면을 여러분들이 설정하고 싶은 배경으로 설정할수 있도록 설명드릴게요.





우선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후 [개인 설정]메뉴를 클릭해주세요.





개인설정으로 들어가시면 왼쪽의 배경 메뉴를 클릭후 가운데 [배경]을 클릭하시면 사진&단색&슬라이 쇼 3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 [사진]을 선택해주세요.





사용자 사진선택항목에서 적용하고싶은 사진을 마우스 오른족 클릭후 "1.모니터에 대해 설정"클릭해주세요.





동일한 방법으로 다른 배경사진을 적용하고 싶은 사진에 마우스 오른쪽 클릭후 "2.모니터에 대해 설정"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짜잔!! 듀얼모니터 배경화면이 서로 다르게 적용되었어요^^.


오늘은 윈도우10에서 듀얼모니터 바탕화면 각각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별거 아닌 윈도우10 팁이지만 혹시 도움이 될까 포스팅 해봤어요^^.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