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쓴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갔어요.[ 방문자수 급등 수익 급등]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내용은 중요한 정보는 아니고 제가 관리하는 서브 블로그의 글이 다음메인에 올라가게되어 자랑하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어요^^. 저는 휴잉(IT&리뷰)블로그와 흣짜(맛집&여행) 두개의 블로그를 운영중인데요. 처음 시작은 흣짜(맛집&여행)블로그만 주로 포스팅했었는데, 회사일도 바쁘고 여러가지 일에 치여 맛집도 여행도 못가고 더군다나 이번 코로나때문에... ㅠㅠ 포스팅할 글의 내용이 많이 없어지던참에 한동안 휴잉블로그(IT&리뷰)만 주로 관리를 했었는데, 최근 아는 지인과 점심을 먹었던 라멘집에 대해서 포스팅을했었는데, 어머나 이게 왠일? 다음 메인에 올라가게 되었어요 ㅠㅠ 감격!!! 다음 메인에 올라간게 처음은 아니지만 메인에 올라갈때마다 기분이 좋은건 어쩔수가 없더군요(수익이 급상승하기 때문에...ㅎㅎ)




내가 쓴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갔어요.[ 방문자수 급등 수익 급등]




제가 흣짜블로그에서 포스팅한 "내인생 최고의 라멘은 역시 "라멘81번옥"해장으로딱!" 이라는 글을 포스팅했었는데, 심심하던참에 블로그에 들어가봤더니 방문자수가 엄청 급상승했더라구요. 이게 무슨일인가 확인해봤더니 저렇게 다음 메인에 제 글이 올라갔지 뭡니까ㅎㅎ 좋아라 너무 좋아라ㅠㅠ





흣짜 블로그는 자주 포스팅을 하지 못해 일 평균 500명밖에 되진 않지만 이날만큼은 3천명이 넘는 방문자수를 기록했어요. 역시 메인에 힘은 위대하군요. 매일매일 메인에 뜨기만한다면 너무 좋겠네요ㅎㅎ 하지만 이건 단순한 거품이기에... 금방 사그라들고 말죠^^;;





보시면 아시겠지만 대부분 유입이 기타유입으로 PC다음메인이나 모바일다음메인을 통해서 들어오신분들이 대다수에요. 메인에서 글이 내려가게되면 방문자수는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겠죠ㅠㅠ 





많지는 않지만 하루동안 11달러의 수익이 생겼어요. 평소 4~5달러에 비하면 역시 메인짱짱짱!!!


아쉽게도 메인에 머무는 시간이 짧아 큰 수익을 얻진 못했지만 이정도만해도 저는 감사합니다^^. 또다시 다음 메인에 올라가기위해 많은 노력이 필요할것 같아요. 우리모두 파이팅하면서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