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트] 토렌트 다운로드 속도 업그레이드 설정 방법 "꿀팁"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토렌트 다운로드시 다운로드 속도 업그레이드 설정하는 방법이에요. 간혹 지난 영화나 드라마를 토렌트를 이용해서 다운로드하여 감상하곤 하는데요. 가끔씩 다운로드 속도가 저하되는 현상이 발생하는경우가 있어요. 그래서 토렌트 옵션 설정을 통해 모든 분들께 해당사항은 아니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설정으로 인해 효과를 보신분들이 많으니 따라서 설정해보시고 테스트 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토렌트] 토렌트 다운로드 속도 업그레이드 설정 방법 "꿀팁"




우선 토렌트를 실행시킨후 상단 옵션에서 "옵션" ->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설정 옵션에서 "인터페이스"메뉴로 들어가 "상태 좋은 조각파일 먼저 받음"을 체크를 해주세요





다시 "대역폭"메뉴로 들어가서

최대 업로드속도 : 500

최대 다운로드속도 : 5000

전체 최대 연결수 : 1500

토렌트 최대 연결 피어수 :300

개별 토렌트당 업로드 연결수 : 10

으로 설정해주세요. 





"BitTorrent" 메뉴로 들어가서 프로토콜 암호화를 "강제"로 설정해주세요.





"대기열"메뉴로 가셔서 

최대 활성 토렌트 수 : 20

최대 활성 다운로드 수 : 15

최소 비율 : 100

으로 설정해주세요.




"고급 설정"메뉴로 가셔서 필터부분에 bt.allow_same_ip 를 검색하셔서 "참"으로 설정해주세요.





bt.prio_first_last_liece 를 검색하셔서 "참"으로 설정해주세요.





diskio.sparse_files 를 검색하셔서 "거짓"으로 설정해주세요.





dht.rate 를 검색하셔서 값을 "2"로 변경해주세요.





rss.update_interval 를 검색하셔서 값을 "20"으로 변경해주세요.




마지막으로 "고급 설정" -> "디스크 캐시"로 들어가사서 "자동 캐시 크기를 무시하고 직접 지정"부분에 값을 "1024"로 변경해주시고 적용 -> 확인해주시면 설정은 끝이 나요. 이렇게 설정후 100%로 모든분이 다운로드 속도가 빨라지는건 아니지만 해다아 설정으로 인해 효과를 보신분들이 많으니 다운로드 속도가 너무 느려서 고민이신분들은 한번 따라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다만 PC 성능에 따라 해당 설정을 하시면 다운로드시 인터넷사용시 딜레이가 걸릴수 있으니 참고바랄게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