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orrent] 유토렌트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해보자 "초간단"

안녕하세요 휴잉에요. 여러분들은 다시보고 싶은 드라마나 혹은 영화, 문서프로그램등을 어떤경로를 통하여 다운받으시나요? 제 생각에는 거의 대부분 사람들이 다양한 자료 및 방대한 자료가 넘치는 "토렌트"를 통하여 다운받을거라고 생각되는데요. "토렌트"란 개인과 개인간에 파일을 전송하는 P2P 기술중 하나인데요. 일반적으로 서버가 정해져 있는 것과는 달리 여러 컴퓨터로부터 파일을 분산해서 내려받는 방식이에요. 토렌트 프로그램중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uTorrent 인데 그래서 오늘 시간은 토렌트 무료 프로그램인 uTorrent 를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uTorrent] 유토렌트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해보자 "초간단"




uTorrent 홈페이지 들어가기 <-----------------------클릭


위 "uTorrent 홈페이지 들어가기"를 클릭하셔도 되고, https://www.utorrent.com/intl/ko/ 해당 URL 로 직접들어가주세요. uTorrent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스크롤바를 내려 창을 내리시면 위 사진과 같이 "다운로드 uTorrent Classic"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uTorrent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굳이 돈낼필요없이 맨 오른쪽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세요.





"uTorrent.exe"가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클릭하여 실행해주세요.





위와 같이 설치 실행화면이 나오는데 계속 "Next"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설치가 끝나면 "Finish" 버튼이 나와요. 클릭하면 설치가 완료되요.





uTorrent 프로그램이 정상 실행되었어요. 그럼 이제 실제 토렌트 파일을 다운로드받아볼까요?





인터넷에서 보고싶은 영화의 토렌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영화가 다운로드 되는중이에요. 정상적으로 다운이 되는걸 확인할수 있죠? ^^ 

이렇게 오늘은 uTorrent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토렌트는 워낙 많은 자료들과 편의성을 유저들에게 제공하지만 그만큼 악성코드 노출에 쉽고 보안에 취약한 부분이 많아요. 그러니 꼭 토렌트를 사용하시려면 본인 개개인의 PC의 보안수준을 높이신후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