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트 다운] 무료 폰트(글씨체) 다운로드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를 내용은 폰트 무료 다운로드 하는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디자인일을 하시거나 포토샵을하는 분들은 폰트를 만들어서 사용하는데요. 사진처럼 폰트도 저작권에 문제가 발생하여 함부로 남의 폰트를 사용하시면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요. 그래서 우리는 유료로 결재를 하여 폰트를 구입하거나 무료폰트를 사용해야하는데요. 학생이거나 전문가가아닌분들은 굳이 유료폰트보단 무료폰트도 이쁜게 많으니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폰트 다운] 무료 폰트(글씨체) 다운로드 하는 방법




N포털 사이트에 "네이버소프트웨어 자료실"이라고 검색하시면 https://software.naver.com 으로 접속을 해주세요.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접속하시면 왼쪽 메인메뉴에서 위 사진에 보이시는것처럼 "폰트"를 클릭해주세요.





폰트를 클릭하면 인기순으로 정렬된 폰트들도 확인이 가능하구요.





평점순으로 정렬된 폰트를 확인할 수 있어요. 폰트들을 확인하신후 본인이 사용하고싶은 폰트를 발견하시면 해당 폰트를 클릭해주세요.





저는 "하얀고양이" 폰트를 클릭하여 다운로드해서 사용해보록 할게요. 위 사진에 보이시는것처럼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세요.





다운로드된 파일을 더블클릭하시면 "설치"를 해주셔야되는데, 설치버튼은 위 사진에 보이는것처럼 상단에 "설치"버튼이 있어요. 설치는 금방되니 "설치"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설치가 완료되고 한글을 실행후 설치한 "하얀고양이"폰트를 찾아서 문서를 작성해봤어요. 정말 간단하게 폰트를 다운로드 받아서 적용해봤는데, 어떤가요? 괜찮지 않나요?^^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나 모르겠네요^^ ㅎㅎ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