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피가 적은 캠핑 케이블 추천 "코멧 알루미늄 접이식 테이블"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캠핑 갈 때 필수품 중 하나인 캠핑 테이블 제품 하나를 추천드리려고 해요. 캠퍼라면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 바로 테이블일 텐데요. 캠퍼분들이 가장 우려하는 부분이 바로 부피일 거라고 생각돼요. 캠핑을 즐길수록 나도 모르게 사들이는 아이템들이 많아지는데 그럴수록 트렁크는 포화상태에 이르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수납 보관도 용이하고 언제 어디서든 쉽게 설치가 가능한 튼튼하고 세련되 보이는 접이식 테이블 하나를 소개해드릴게요.

 

 

 

부피가 적은 캠핑 케이블 추천 "코멧 알루미늄 접이식 테이블"

<접이식 캠핑 테이블>

제가 기존에 가지고 있던 테이블은 부피도 크고 기존 아이템들과 색감이 맞지 않아 조금 심플하면서 색도 통일하고 보관도 용이한 "코멧 알루미늄 접이식 캠핑 테이블"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접이식 캠핑 테이블>

쿠팡에서 제가 구매한 "코멧 알루미늄 접이식 캠핑 테이블"이에요. 가격도 적당하고 검정색이라 더러워져도 크게 티가 나지 않을 것 같아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혹시 주문 위치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돼요.

 

https://www.coupang.com/vp/products/4702806339?vendorItemId=77612882028&sourceType=MyCoupang_my_orders_list_product_title&isAddedCart= 

 

코멧 알루미늄 접이식 캠핑 테이블 대형 블랙

COUPANG

www.coupang.com

 

<접이식 캠핑 테이블>

사이즈는 대형과 초대형으로 2인이시라면 대형, 그 이상이라면 초대형 사이즈를 구매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희 부부는 둘만 다니는 캠핑이지만 가끔 지인들과 가는 경우가 있어 좀 더 큰 초대형 테이블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접이식 캠핑 테이블>

제품 제원으로 최대 하충은 80kg까지 견디며 수납 시 사이즈는 28 x 15 x 66cm로 보관이 정말 용이해요.

 

 

<접이식 캠핑 테이블>

드디어 배송된 접 식이 테이블!! 매번 느끼는 거지만 택배가 도착했다는 문자를 받을 땐 일이 손에 안 잡히는 것 같아요. 매일 집에 가서 박스를 개봉하고 싶은 욕구가 넘쳐흘러요^^.

 

 

<접이식 캠핑 테이블>

박스를 뜯으면 위 사진처럼 수납처리되어 있어요. 접었을 때 부피가 작다 보니 트렁크에 수납하기도 편하고 집에 보관하기도 정말 편하더라고요. 중량은 5.7kg인데 여자분들도 쉽게 드실 수 있는 무게예요.

 

 

<접이식 캠핑 테이블>

가방 안에는 조립 설명서가 있는데, 저는 항상 제품을 조립할 때 설명서를 안 보고 조립하는 게 좋더라고요. 제가 하나씩 이리저리 맞춰가는 재미도 있고 뭔가 설명서에 의존하고 싶지 않은 느낌?... 쓸데없긴 하지만 그래요^^.

 

 

<접이식 캠핑 테이블>

구성으로는 테이블탑, 다리, 사이드 고정대, 그물망, 전용 가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사실 조립 설명서를 보지 않아도 누가 쉽게 조립은 가능할 것 같아요ㅎㅎ

 

 

<접이식 캠핑 테이블>

조립방법은 간단해요. 프레임을 위 사진처럼 평평한 곳에 적당히 펼쳐주시고요.

 

 

<접이식 캠핑 테이블>

사이드 고정대를 위 사진처럼 키워서 연결해주세요.

 

 

<접이식 캠핑 테이블>

테이블탑을 펼쳐서 사이드바에 끼워주시고요.

 

 

<접이식 캠핑 테이블>

테이블탑 끝부분을 사이드 고정대에 끼워주세요.

 

 

<접이식 캠핑 테이블>

벌써 1차 설치가 끝났어요. 정말 간단하죠?

 

 

<접이식 캠핑 테이블>

마지막으로 위 사진과 같이 그물망을 연결하면 설치가 끝이 나요. 정말 간단하죠?

 

 

<접이식 캠핑 테이블>

짜잔!! 설치가 완료된 모습이에요. 색깔도 검은색이라 심플하고 의자도 검정색이라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빨리 캠핑 떠나고 싶네요^^. 이제 아이스박스만 블랙으로 맞추면 올블랙 캠핑 콘셉트 완성!!! ^^

오늘은 이렇게 캠핑 갈 때 필수품인 접 식이 캠핑 테이블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나 모르겠어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