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모바일게임 기대작 '트라하' 출시일&사전예약 이벤트 공개

오늘은 2019년도 상반기 모바일게임 기대작인 넥슨의 "트라하"에 대해 출시일 및 사전예약 이벤트 총정리를 해보도록하겠다.

앞으로 신규 모바일 게임대작들이 대거 준비중이고 다양한 이벤트도 SNS를 통해 진행중인 와중에 "트라하"출시일이 4월 18일로 확정이 되었다.

출시일이 확정이되어 미루어지는 사태는 발생하지 않을것 같은데 예전 모바일게임의 경우 종종 출시일을 확정하고도 미루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 트라하는 그럴일이 없을거라 판단된다.




트라하 사전예약하러 가기 <------클릭!! 클릭!!


우선 트라하 사전 이벤트 참여부터 신청해야겠다. 사전예약을 완료하신분들에게만 고급 여행자의 의상 상자 성별에 맞는 의상을 1개씩 지급해준다고 한다. 일단 하지 않아도 챙겨두면 나중에라도 필요할수 있으니 사전예약은 필수

위 링크를 클릭하여 사전예약 홈페이지에 접속을 한다.



이벤트 혜택 1 : 사전예약 이벤트




아이폰은 App Store , 갤럭시는 Google Play로 체크후 본인의 핸드폰번호를 입력후 동의후에 사전예약하기를 클릭해준다.

구글 사전예약 시 모험의 시작을 도와줄[사전예약 재화상자]를 준다.(구성품-10,000 골드 & 100다이아)


이벤트 혜택 2 : 레다의 선물 - 레다의 아주특별한 선물 상자 획득하기




사전예약을 끝마쳤으면 트라하의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해보도록하자. 우선은 [레다의 선택]이라는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다.

[레다의 선택] 이벤트 내용은 위 사진을 보면 자세히 설명되어 있는데 간단하다.  로그인후 [나의 운명 확인하기]를 클릭하면 되는데 일일 최대 2회까지 된다고 한다. 나의 운명 결과와 레다의 선물을 확인할 수 있다. 변경을 하고자하면 운명 다시보기 도전을 클릭하면된다. 나의 운명과 선물이 마음에 든다면 STOP 마지막에 결과에 해당하는 선물을 지급한다.

고급 레다의 선물상자에는 소환수 또는 정령카드 또는 펫 중에서 랜덤으로 1종이 지급된다고 하니 행운을 빈다.




일단 이벤트 참여를 위하여 로그인을 해주어야된다. 사전예약을 하지 않았다면 위 사진의 사전예약 하러가기를 클릭후 사전예약후 로그인을 진행해야한다.


트라하 사전예약하러 가기 <------클릭!! 클릭!!





로그인후 나의 운명 확인하기를 클릭한다. 오늘 참여 가능 횟수는 2회이다. 나의 운명을 확인해보도록 하자



참여 횟수가 소진된다는 메세지와 함께 정말로 참여 하겠냐는 물음에 YES를 클릭한다.




나의 운명은 4급 서기관으로 나왔다. 선물로는 [일반] 레다의 보통 선물 사장를 지금 받았다. 만약 나의 운명이 맘에 들지 않는다면 [운명다시보기]를 클릭하고 상관없다면 나의 운명 다운로드받기를 클릭한다. 


트라하의 이벤트는 [레다의 인증]이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인데 한번 알아보겠다.


이벤트 혜택 3 : 레다의 인증 - 개성넘치는 나만의 운명




[레다의 인증] 이벤트는 [레다의 선택] 운명결과를 이미지로 다운로드받아 운명 결과를 나만의 개성이 넘치는 이미지로 직접 꾸미면 된다. 




나만의 운명 이미지로 수정해서 위 이벤트 참여하기 가기로 들어가면 인벤사이트에 접속이 되는데 [레다의 인증 게시판]에 완성시킨 그림을 인증하면 완료된다. 흣짜는 그림을 잘 못그려서 아직 올리지 못했지만 이미지는 다운받아놔서 사전예약 종료까지 시간이 남으니 천천히 해보겠다.




아직 시작하지 않은 트라하 이벤트가 남아있다. 3월 21일 트라하의 새로운 이벤트가 추가로 공개된다고 하니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리면서 여기서 마치겠다.


이상으로 2019년 상반기 모바일게임 기대작인 "트라하" 출시일과 사전예약 및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았다. 앞으로 출시일이 한달정도 남았는데 벌써부터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기대작 중에 기대작이다.  올해 최고의 기대작인 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실텐데 오픈하기전 미리 사전예약들을 해두시고 이벤트도 시간나실때 해두시면 오픈후 게임 플레이에 많은 도움이 될것이라고 판단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