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PC에서 사용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PC에서 텔레그램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해요. 지인들과 혹은 회사 업무용으로 컴퓨터에서 메신저를 이용하여 파일을 주고받거나 대화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카카오톡, 네이트온, 페이스북 등 다양한 메신저가 있지만 오늘 그중 보안성이 뛰어나 최근 들어 많이 사용하는 텔레그램을 모바일이 아닌 PC에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히 설명드릴게요.

 

 

텔레그램 PC에서 사용하는 방법

<PC에서 텔레그램 하는 방법>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텔레그램은 사생활 메시지에 대해 고도의 암호화가 되어 있어 자동 삭제는 물론 복구가 힘들어 강력한 보안을 제공하는 메신저인데요. 모바일뿐 아니라 PC에서도 사용할 수가 있어 간단히 설명드릴게요.

 

 

<PC에서 텔레그램 하는 방법>

https://www.telegram.org/

 

텔레그램 – 새로운 메시징의 시대

빠르고. 안전하며. 강력함

www.telegram.org

우선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텔레그램 홈페이지로 접속이 되실 거예요. 처음 메인 페이지에서 "PC/Linux용 텔레그램"을 선택해주세요.

 

 

<PC에서 텔레그램 하는 방법>

텔레그램 데스크톱에서 "윈도 x64텔레그램 받기"를 클릭해주세요.

 

 

<PC에서 텔레그램 하는 방법>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설치를 진행하시면 언어를 선택하라고 나오는데, 한국어도 따로 없고 영어로 선택하시고 진행하시면 돼요. 영어로 진행하셔도 큰 어려움은 없어요.

 

 

<PC에서 텔레그램 하는 방법>

설치가 완료되면 위 사진과 같이 나오는데 "START MESSAGING"를 클릭해주세요.

 

 

<PC에서 텔레그램 하는 방법>

이제 여러분의 스마트폰에서 텔레그램을 실행 후 [설정] -> [기기]로 들어가 주세요.

 

 

<PC에서 텔레그램 하는 방법>

스마트폰에서 [설정] -> [기기]로 들어가시면 위 사진과 같이 나오실 텐데, "데스크톱 기가 연결"을 클릭하여 PC 화면의 QR코드를 인증해주세요.

 

 

<PC에서 텔레그램 하는 방법>

짜잔!! 여러분의 모바일 텔레그램을 PC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기존 대화내용도 확인할수 있고 간편하게 지인들과 대화도 쉽게 할 수 있어요. 참 쉽죠?^^

오늘은 이렇게 PC에서 텔레그램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렸는데 오늘 포스팅이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나 모르겠어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지금까지 휴잉이었습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