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속,주차위반 및 자동차 과태료 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과속, 주차위반 및 자동차 과태료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운전을 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운전 중 간혹 "아! 찍힌 것 같은데" 혹은 "주정차 걸린 거 아냐?"라고 생각이 들 때가 종종 있어요. 과태료 통지서가 날아오진 않을까 안전 부절하는 것보단 미리미리 자동차 과태료를 조회하여 내가 단속에 걸렸는지 안 걸렸는지 경찰청 교통민원 24를 통하여 조회가 가능해요. 그럼 어떻게 조회하는지 저와 함께 알아볼까요?

 

 

 

과속, 주차위반 및 자동차 과태료 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자동차 과태료 조회하는 방법>

며칠 전 운전 중에 노란색 점멸등에 교차로를 지나간 적이 있는데, 타이밍이 애매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자동차 과태료 조회를 해보았는데, 다행히 걸리진 않았더라고요^^. 여러분들도 과속카메라에 찍혔는지, 혹은 주정차 단속에 걸렸는지 궁금하시죠?^^ 그럼 지금 시작합니다.

 

 

<자동차 과태료 조회하는 방법>

우선 N포털 검색창에 "자동차 과태료조회"라고 검색을 하신 후 검색 결과 중 "경찰청 교통민원 24"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자동차 과태료 조회하는 방법>

경찰청 교통민원 24 홈페이지에서 "최근 무인단속내역", "미납과태료". "미납 범칙금"등 조회가 가능한데, 조회를 하기 위해선 로그인이 필수예요. 페이지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해주세요.(저는 로그인을 해놨어요^^)

 

 

<자동차 과태료 조회하는 방법>

공인인증서나 브라우저 인증서를 통해 로그인이 가능해요. 저는 공인인증서 로그인으로 인증을 해볼게요.

 

 

<자동차 과태료 조회하는 방법>

공인인증서 패스워드를 입력후 로그인해주세요.

 

 

<자동차 과태료 조회하는 방법>

로그인하셨으면 메인페이지에서 조회하고 싶은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저는 미납범침금을 조회해볼게요.

 

 

<자동차 과태료 조회하는 방법>

다행히 미납된 범칙금은 없네요^^.

 

 

<자동차 과태료 조회하는 방법>

오늘은 이렇게 자동차 과태료 과속 , 주정 차위 반등 미납 범칙금, 과태료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였는지 모르겠네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