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카톡 1 안사라지고 읽는방법 "카톡 몰래 읽기"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카카오톡 1 안사라지고 읽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카카오톡은 우리나라에서 사용하는 스마트폰 유저라면 대부분 설치되어 있는 기본 메신저 앱인데요. 요즘은 회사 업무나 지인들과의 대화를 카카오톡 메세지를 통해 주고 받아요. 또 한 파일전송이나 영상통화, 보이스톡 등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하는 카카오서비스는 우리 일상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될 서비스중 하나로 자리매김되었어요. 카카오톡을 통해 대화를 주고받을때 상대방이 나의 메세지를 읽었는지 안 읽었는지 알 수가 있는데, 종종 상대방이 보낸 메세지를 내가 읽었는지 모르게 하고 싶을때가 있지 않으신가요? 즉 상대방이 보낸 메세지 읽은걸 들키지 않고 1이 사라지지 않으면서 카카오톡의 내용을 읽을수 있는 방법이에요. 그럼 어떻게 하는지 저와함께 테스트 해볼까요?




[카카오톡] 카톡 1 안사라지고 읽는방법 "카톡 몰래 읽기"꿀팁




우선 오늘은 안드로이드 기준으로 설명을 드릴게요. 상대방이 보낸 카카오톡 메세지를 내가 읽은 사실을 숨기면서 몰래 읽는 방법은 매우간단해요. 바로 스마트폰의 [비행기 모드]를 이용하면 되요. 스마트폰에서는 비행기모드라는 기능이 있어 대부분 스마트폰에서 이 방법으로 카톡 1 안사라지고 읽을수 있어요.





우선 위 사진과 같이 카카오톡 메세지가 도착했어요. 만약 그냥 선택해서 읽었을경우 상대방의 카카오톡대화창에 내가 읽음으로써 1 이 사라져, "아 상대방이 내 카카오톡을 읽었구나"라고 알수가 있죠. 그럼 위 메세지를 상대방 모르게 몰래 읽어보도록 할게요.





스마트폰의 설정에서 Wi-Fi, 모바일데이터를 종료해주시고, [비행기 탑승 모드]를 활성화 해주세요. 그런다음에 몰래 읽고 싶은 카카오톡 대화창을 읽어주세요.





지인이 보내온 카톡 메세지를 읽어 확인하였어요. 여기서 중요한건 비행기모드를 풀지말고 바로 뒤로 돌아가셔야되요. 자! 그러면 지인의 카카오톡에서 1이 사라졌는지 안사라졌는지 확인해보도록 할까요?





지인이 스마트폰 카카오톡에선 1 이 사라지지 않음을 확인할 수 있어요. 이로써 비행기모드를 통해 상대방 몰래 카카오톡을 내용을 몰래 읽을수 있음을 확인할 수 있어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카톡 1 안사라지고 읽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봤는데,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나 모르겠어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