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숄더백]구찌 GG마몬트 숄더백 구매후기 "마누라 선물최고"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구찌 GG 마몬트 마틀라세 웹 스트랩 톱핸들 숄더백"구매후기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해요. 몇일전 저의 마나님의 생일이였는데, 최근 큰일도 치루고 생일이기도해서 고생한 마나님께 백하나 선물해주기로 했어요. 그래서 마나님이 한참을 고르고 골랐던 "구찌 숄더백"!!! 제가 살고 있는 전주롯데백화점으로 바로 사러갔지요^^



[구찌 숄더백]구찌 GG마몬트 숄더백 구매후기 "마누라 선물최고"




제가 살고 있는 전주에는 백화점이 전주롯대백화점 하나밖에 없어요ㅠㅠ. 제품은 롯데백화점 롯데TOPS에서 구입했는데요. 룻데 TOPS는 롯데백화점에서 직접 바잉한 유명 브랜드 상품을 제안하는 해외패션 편집샵이라고 해요. "TOP BRAND, BEST PRICE"를 슬로건으로 버버리, 구찌, 페레가모 등 약 100여개의 해외 유명브랜드 상품을 제안하고 있다는데... 지방 백화점이라 그런지 제품의 다양성은 매우 떨어지네요ㅠㅠ





구입한 제품은 따로 박스포장이 되어 있지 않다고해요. 위와 같이 천으로 포장해주시더라구요. 마나님이 얼마나 좋아하던지 빨리 사진찍으라고.. 열어보고싶어서 난리네요^^.





제품색상은 검은색으로 구매했어요. 해당 제품의 색상은 블랙, 레드, 핑크가 있는데, 전주롯데백화점에는 블랙색상밖에 없더라구요. 사실 데일리하게 착용할수 있는 색상이 블랙이기도 하고, 마나님은 블랙이 가장 이쁘다고 하더라구요. 구찌 마크하나 박았다고 이게 그렇게 비쌀까요.. 흠냐;; ㅎㅎ 저는 명품을 잘 몰라서 ^^;;





가방안쪽 모습이에요. 기존 가지고 있던 생로랑가방보다 넓어서 지갑이나 화장품, 핸드폰을 넣어도 넉넉한 사이즈네요. 





지퍼안에는 현금이나 동전을 넣어도 될것 같군요. 겉에는 가죽으로 되어 있는데, 안쪽은 스웨이드로 되어 있어 보들보들해요^^.




바깥족에도 공간이 있는데, 딱히 뭘 넣어야할진 모르겠어요. 생각보다 좁아서 핸드폰이나 지갑같은 부피있는 물건을 넣었을땐 가방이 앞쪽이 뽈록 튀어나올것 같아 종이나 영수증아니면 안넣는게 좋을것 같았어요.





구찌 정품보증서도 당연히 챙겨주셨구요.





명품이나 가방을 잘 모르는 저이지만 가방 연결고리부분이 참 이쁘더라구요. 구찌라고 적혀있고 연결고리부분이 특이해서 남자인제가 봐도 이뻐 보였어요^^.





박음질은 깔끔하게 되어 있어 실밥이 튀어나오지도 않고 마감이 잘되어 있는지 확인도 해보구요.





아까 말씀드렸던 가방 연결고리에요. 저걸 어떻게 빼는건지 한참을 생각했는데, 집게 형태로 되어 있어 저부분을 누르면 연결고리가 빠지더라구요.





이렇게 집게 형태로 연결고리가 되어 있어 가방끈을 빼고싶을땐 깔끔하게 제거하시면 되요.


오늘은 롯데백화점에서 구찌가방 구매후기에 대해 포스팅해봤는데, 샤넬같이 엄청 고가의 백은 아니지만 마나님이 정말 좋아해서 다행이에요. 자주는 아니지만 여자친구나 와이프한테 특별한날 선물해주고싶을때 데일리하게 착용할수 있는 가방으로 어떠신가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