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10] 윈도우10 정품인증 초간단 방법 설명(설치필요없음)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은 포스팅할 내용은 윈도우7의 업데이트가 종료가 됨에 따라 회사나 기업들이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를 진행중인데요. 혹 가정이나 기타 인터넷 설치파일로 설치하신분들중 정품인증을 하지 않아 알람메세지가 나오거나 화면 오른쪽부분에 정품인증문구가 나타나 신경이 쓰이는경우가 많으실거에요. 윈도우10에서 정품인증을 하지 않으면 몇가지 시스템설정 제한이 걸리는데, 일반적으로 사용하는데에 있어 큰 불편은 없지만 한번 인증을 해놓으면 계속 인증상태로 사용할수 있어 귀찮으시더라도 처음 포맷후 정품인증을 하고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윈도우10정품인증의 경우 구입하려면 금액적인부분이 걸리고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불법인증 프로그램을 사용하자니 악성코드 감염되지 않을까 걱정이 되실텐데요. 그래서 오늘 제가 CMD창에서  간단하게 윈도우10 정품인증을 없애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릴게요. 어렵지 않으니 누구나 쉽게 따라하실수 있으실거에요.




[Windows10] 윈도우10 정품인증방법 CMD로 간편하게 초간단(무설치)




자! 우선 우리가 먼저 확인해야할부분은, 내가 사용하고 있는 PC가 윈도우 정품인증을 받았는지 안받았는지의 여부를 확인해야되요. 가장 쉽게 확인할수 있는 방법은 [내PC]에 마우스 오른쪽 클릭후 [속성]버튼을 클릭하면 [시스템]창이 열리는데 창 아랫부분에 "Windows 정품인증"부분에 정품인증 여부를 확인할 수 있어요. 일단 제 PC는 정품인증을 받지 않았네요. 정품인증이 되지 않은 분들은 저와함께 다음으로 진행할게요.




바탕화면 왼쪽 아랫부분에 검색창이 있는데 이부분에 "CMD"라고 검색하시면 "명령프롬프트"가 검색이되요. 그냥 실행하지 마시고 꼭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해주세요.



 Windows10 정품인증코드.txt



오늘 우리에게 필요한 3가지 "명령 프롬프트" 명령어에요. 불법프로그램 필요없이 위 3가지 명령어로 윈도우10 정품인증을 진행해보도록할게요. 귀찮으신분들을 위해 메모장에 작성후 첨부하였으니 다운받아서 복사하여 붙여넣기 하시면되요.




위 메모장에 나와있는데로 첫번째  " slmgr/ipk W269N-WFGWX-YVC9B-4J6C9-T83GX " 를 입력후 Enter를 쳐주시면 위 사진과 같이 메세지가 나와요. 확인버튼 선택해주세요.




두번째 명령어 " slmgr /skms kms.digiboy.ir " 를 입력후 Enter를 치면 위와같이 메세지가 나와요. 




세번째 명령어 " slmgr /ato "를 입력후 Enter를 치면 위와같이 "정품인증을 받는중... 정품인증을 받았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와요. 





다시 [내PC]마우스오른쪽 클릭후 [속성]을 들어가시거나 검색창에 "정품인증"이라고 검색하시면 "정품인증서비스"창이 나와요. 위사진과 같이 활성화 부분에 "인증되었습니다"라는 메세지가 나오면 정상적으로 인증이 완료된거에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불법 크랙을 사용하기엔 랜섬웨어, 스파이웨어등 악성코드 감염에 노출될까 위험했는데, 굳이 프로그램 설치필요없이 위와같은 방법으로 윈도우10정품인증을 누구나 쉽게 따라하실수 있으실거에요.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