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파워포인트 창 여러개 정리하하는방법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은 지난시간에 이어 파워포인트 기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에요. 간혹 파워포인트로 작업을 할때 파워포인트창을 여러개 띄워놓고 비교해가며 수정해야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해요. 그럴때 창을 하나씩 열었다가 닫았다가 하는 불편하게 작업을 하는 분들이 많은데 그런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파워포인트 여러개의 창을 모니터 한 화면에 정렬해서 한눈에 쉽게 볼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릴게요.


사용프로그램 파워포인트 2010



[파워포인트] 파워포인트 창 여러개 정리하하는방법




우선 예를들어 파워포인트 창 4개를 실행시켜 작업한다고 가정해볼게요. 첫번째 파워포인트와 두번째,세번째, 네번째 파워포인트를 비교해가며 수정해야되는데 그럴때 첫번째파워포인트창에서 수정하고 다시 두번째파워포인트 창을 띄우고 작업하기가 여간 까다로운게 아니에요. 그럴경우 아래와 같이 따라해주세요.





우선 파워포인트 상단메뉴에서 [보기] -> [모두 정렬]을 클릭해주세요. 이 기능을 모르는분들이 많은데 알고나면 정말 쉬운기능이고 작업하기도 용이해요. 





자 위에 사진이 보이시나요? 4개의 파워포인트 창이 한 화면에 정렬이 되었어요. 대화면 모니터나 듀얼, 쿼드모니터등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큰 화면에 정리가 잘되어 작업하기가 용이해요. 

이런 파워포인트 기능도 있다는걸 알고 계시면 당장 사용을 안해도 파워포인트를 자주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언젠간 꼭 필요할 날이 올거에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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