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광고 없이 "Presto"로 음악 감상 꿀팁 공개

안녕하세요 휴잉에요. 보통 헬스장이나 커피숍등 음악을 재생할때 유튜브를 통해 음악을 틀어주는 경우나 혹은 개인이 직접 듣고싶은 음악을 굳이 MP3파일을 다운로드 받지않고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음악 감상을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유튜브는 유튜브 프리미엄 유료 서비스를 가입하지 않은 한 동영상마다 광고를 보셔야 시청이나 감상이 가능해요. 이런 점이 불편하신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 흣짜가 광고 없이 유튜브브 음악을 감상할수 있는 프로그램과 그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저만 따라오세요.



유튜브 광고 없이 "Presto"로 음악 감상 꿀팁 공개



광고없이 유튜브 음악감상 프로그램(Presto) 설치파일   <------------------------------홈페이지 접속




상단 링크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Presto 홈페이지로 이동하게 되요. 홈페이지 하단에 "지금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설치를 해주세요.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은 간단하니 생략하도록 할게요.





"Presto"를 실행하면 위와같은 업데이트 노트를 확인할수 있어요. 확인버튼을 클릭하여 창을 닫아주세요.





PC에 듣고싶은 MP3파일이 있다면 마우스로 드래그하여 오른쪽으로 끌어오면 음악을 들을수 있어요.





Presto로 광고없이 유튜브음악을 듣는방법에 대해 지금부터 설명드릴게요. Presto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후 -> 음악추가 -> YouTube에서 음악 추가를 클릭해주세요.





YouTube 음악추가 팝업창이 나오는데요. 여기에 검색창에 듣고싶은 가수의 이름이나 노래제목을 입력후 검색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흣짜는 "티아라" 라고 검색을 했더니 많은 동영상이 나왔는데요. 티아라의 듣고싶은 음악을 쉬프트를 누르고 다중 선택하고 "오른쪽 하단의 선택"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흣짜는 티라의 너때문에 미쳐, NO.9, Cry Cry를 선택했어요. 추가버튼을 클릭해서 "Presto"로 가져와야되요. 선택한 동영상이 많다면 가져오는 시간이 조금 걸리기때문에 기다리시면 되요.






실제 플레이를 해보면 광고없이 음악을 감상할수 있었어요. 다만 콘서트 영상이나 MP3 혹은 뮤직비디오 영상이 아니라면 다른 환호성 잡음이나 이런것들이 있기때문에 음악을 감상하고싶은 분들은 뮤직비디오나 MP3 음악 영상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유튜브 광고 없이 Presto로 음악 감상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