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할 수 있는 무료 VPN은 Thunder VPN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신뢰할 수 있는 무료 VPN 프로그램인 Thunder VPN"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보통 스마트폰이나 PC에서 VPN을 통해 IP 위회접속하는 이유는 다양한데, 일부 국가나 조직에서 특정 웹사이트에 접속을 제한했을 때 이를 우회하기 위해 사용하거나 사용자의 실제 IP주소를 숨겨 익명으로 활동하고 싶을 때 사용하곤 합니다. 현재 인터넷 검색을 통해 확인해 보시면 다양한 IP우회를 할 수 있는 다양한 VPN프로그램들이 있는데, 그중 가장 간단한 터치만으로 IP우회를 할 수 있는 어플 Thunder VPN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무료 VPN은 Thunder VPN

<무료VPN:Thunder VPN>

저의 경우는 해외어플을 받고 싶은데 국가제한으로 다운로드가 막혀있거나 혹은 접속하고 싶은 사이트가 있는데 특정국가에서 접속할 수 없는 웹사이트에 접근을 하기 위해 사용하곤 합니다. Thunder VPN은 이러한 문제점 해결을 위해 안성맞춤이고 또한 일부 국가를 제외하고 무료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무료VPN:Thunder VPN>

설치방법과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여러분의 스마트폰에서 구글스토어/앱스토어를 실행후 Thunder VPN을 검색하셔서 위 사진처럼 "설치"를 진행해 줍니다.


<무료VPN:Thunder VPN>

설치는 약 5초면 되는데 설치가 완료되면 "열기"를 클릭합니다.


<무료VPN:Thunder VPN>

처음 실행하시면 위 사진처럼 우회할 서버와 속도테스트를 진행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무료VPN:Thunder VPN>

실행이 되면 위 사진처럼 아기토르를 확인할 수 있는데 하단의 "연결"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IP우회가 가능합니다. 오른쪽 사진처럼 "연결"요청이 나오면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무료VPN:Thunder VPN>

정상적으로 연결이 되면 위 사진처럼 우회된 국가와 접속한 시간, 다운로드, 업로드 속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연결을 종료하고 싶으면 "연결됨"버튼을 한 번 더 클릭하시면 VPN실행이 종료가 됩니다.


<무료VPN:Thunder VPN>

만약 접속한 국가가 일본이 아닌 미국이나 홍콩등으로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오른쪽 상단의 지구본 모양 아이콘을 클릭 후 원하는 국가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위 사진에 보시면 "네덜란드, 대한민국, 독일"등 일부 국가의 경우는 유료 결제를 진행해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꼭 특정 국가가 필요하다고 하시면 유료 결재를 하셔도 되고 간단한 미국, 홍콩, 일본에서도 해도 된다고 하시면 무료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무료VPN:Thunder VPN>

유료 구독의 경우는 주간:5,500원, 연간:55,000원, 월간:9,500원으로 현재 이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단순히 미국이나 일본에서만 접속하면 되기에 무료로 이용 중입니다.

<무료VPN:Thunder VPN>

현재 내가 접속한 IP의 위치정보나 IP 등 정보를 확인도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IP우회할 수 있는 어플 Thunder VPN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유료결제를 하면 좀 더 다양한 국가에서 접속이 가능하겠지만 무료만으로도 충분이 사용가능합니다. 오늘 포스팅이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