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인스타 흑역사 댓글 지우는 방법 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인스타그램에서 흑역사 댓길 지우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많은 분들이 인스타그램으로 정보나 일상들을 공유하면서 좋아요나 댓글등 소통을 통해 인터넷상의 관계를 이루어가고 있는데요. 간혹 취중댓글이나 사춘기시절 오그라드는 댓글이나 한순간의 실로 인한 악성댓글들을 남기신 분들이 종종 계시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오늘 한순각의 객기로 달았던 흑역사 댓글들을 지우는 방법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게요.

 

 

[인스타그램] 인스타 흑역사 댓글 지우는 방법 꿀팁

<인스타 흑역사 댓글 지우는 방법>

저의 어릴적 가장 큰 SNS는 싸이월드와 버디버디, 다모임정도였는데요. 지금은 폐쇄했지만 그 당시 썼던 댓글이나 글들을 지금 읽을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손발이 오그라드네요^^. SNS는 인스타로 바뀌었지만 여전히 저의 어릴 적처럼 손발오그라드는 댓글이나 글, 혹은반대로 악성댓글을 다는 경우는 변치 않는 것 같네요. 자 그럼 본론으로 넘어와서 인스타에서 여러분들이 남긴 흑역사 댓글을 어떻게 지우는지 살펴보도록해요.

 

 

<인스타 흑역사 댓글 지우는 방법>

먼저 인스타그램 어플을 실행 후 오른쪽 상단의 [메뉴]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인스타 흑역사 댓글 지우는 방법>

메뉴로 들어가시면 하위 메뉴에서 [내 활동] 메뉴로 들어가 주세요.


<인스타 흑역사 댓글 지우는 방법>

내 활동에서는 내가 클릭했던 좋아요와 내가 달았던 댓글들을 확인할 수 있어요. 먼저 좋아요부터 들어가 볼게요.


<인스타 흑역사 댓글 지우는 방법>

그동안 내가 좋아요 했던 게시물들이 보이는데, 간혹 나도 모르게(?) 야한 게시물들을 클릭할 수도 있고 전연인의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를 수도 있겠죠? ^^ 여기서 좋아요를 해지해주시면 돼요.


<인스타 흑역사 댓글 지우는 방법>

반대로 여러분이 작성한 흑역사댓글들은 댓글 부분에서 지워주시면 돼요^^. 간단하죠?^^

오늘은 이렇게 인스타 흑역사 댓글을 지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어떤가요? 어서 빨리 내가 어떤 댓글들 달았었는지 궁금하고 지우고 싶지 않나요?^^ 오늘 포스팅이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