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릭 한번으로 접속 차단 우회하기 Feat. 시크릿 DNS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클릭 한 번에 접속 차단 사이트 우회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간혹 특정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거나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VPN을 이용하거나 해외 우회 사이트를 통해서 차단된 사이트 접속을 하시는 분들이 계실 거예요. 하지만 그런 방법들은 인터넷 속도도 느려지고 불편해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런 단점들을 모두 해결하고 손쉽게 차단된 사이트를 우회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원클릭 한번으로 접속 차단 우회하기 Feat. 시크릿 DNS

<원클릭 접속 차단 우회 : 시크릿 DNS>

정부에서 불법,유해 사이트에 대한 접속 시 Warning.co.kr로 페이지가 이동되는데요. 무료 웹툰 사이트뿐 아니라 해외 스트리밍 사이트까지 차단되고 있어 여간 불편한 게 아니더라고요. 기존에는 HTTPS차단만 해 사이트의 주소를 차단하는 방식이었다면 이제는 DNS 차단까지 해 접속자의 IP를 찾아 해당 IP를 경고 사이트 IP로 변경시켜 차단하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어요. 물론 취지는 좋지만 일부 정상적인 사이트까지 차단하고 있어 지금까지도 많은 분들이 불편함을 호소하고 있는데, 그 걱정거리를 지금 바로 해결해드릴게요.

 

 

<원클릭 접속 차단 우회 : 시크릿 DNS>

특정 예를 들어서 설명을 드릴게요. 앞서 말씀드린것과 같이 특정 사이트 접속 시 Warning이라며 불법, 유해 정보(사이트) 차단 안내 문구가 나와요. 이 페이지를 이제 정상적으로 접속해보도록 할게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https://down.kilho.net/secretdns

 

시크릿DNS 다운로드

• <strong>DNS over HTTPS 와 SNI 감청우회를 클릭 한번에 할 수 있습니다.</strong> - DNS over HTTPS 로 DNS 를 보호합니다. - SNI 문자열만 파편화 하여 속도 저하를 최소화 하여 SNI 감청을 우회합니다. - 화이

down.kilho.net

<원클릭 접속 차단 우회 : 시크릿 DNS>

우선 본문에 첨부된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사진처럼 파일이 자동 다운로드가 진행되요.
홈페이지 : https://kilho.net 

설명 : DNS over HTTPS와 SNI 감청 우회를 클릭 한 번에 할 수 있습니다.

 

 

<원클릭 접속 차단 우회 : 시크릿 DNS>

첨부된 파일을 압축을 풀어 실행파일을 실행해주세요.

 

 

<원클릭 접속 차단 우회 : 시크릿 DNS>

Windows보안 때문에 위와 같이 메시지가 뜨실 수도 있는데 무시하시고 [실행]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원클릭 접속 차단 우회 : 시크릿 DNS>

사용법은 정말 간단해요. 위와 같이 시크릿 DNS가 실행되면 [실행하기] 버튼을 클릭만 하면 끝이 나요. 정말 간단하죠?

 

 

<원클릭 접속 차단 우회 : 시크릿 DNS>

아이콘 표시줄에 자물쇠 모양의 아이콘이 실행되는 걸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이제 처음에 차단되었단 사이트를 다시 한번 접속해보도록 할까요?

 

 

<원클릭 접속 차단 우회 : 시크릿 DNS>

짜잔!! 처음에 차단되었던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접속되는 걸 확인할 수 있어요. 정말 간단하고 편리한 프로그램 아닌가요?^^

오늘은 이렇게 정부에서 차단된 사이트를 우회하는 프로그램 "시크릿 DNS"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나 모르겠어요. 오늘 포스팅이 여러분들의 지식 발전에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휴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