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QR코드 "이제 카톡 흔들지 마세요" 간단하게 QR코드 인증하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최근 코로나19 확산이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식당이나 커피숍, 공공기관에 출입 시 QR코드 인증은 필수인 시대가 되었는데요. 대부분 사람들이 카카오톡을 실행하여 흔들어서 QR코드를 실행 후 인증하는 방법을 사용하시는데, 간단한 방법이지만 오늘 흔들지 않아도 클릭 한 번에 QR코드를 실행하는 방법을 여러분들께 설명드릴게요.

 

 

코로나 QR코드 "이제 카톡 흔들지 마세요" 간단하게 QR코드 인증하기

<간단하게 QR코드 인증하기>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간단하게 어플을 실행하는것만으로 QR코드 실행이 가능한데, 지금부터 설명드릴게요.

 

 

<간단하게 QR코드 인증하기>

우선 스마트폰 메인 바탕화면을 꾸~욱 누르시면 위 사진과 같이 [위젯]을 열 수 있어요. [위젯]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간단하게 QR코드 인증하기>

상단 검색창에 [카카오]라고 검색하시고 [카카오톡] 위젯을 클릭해주세요.

 

 

<간단하게 QR코드 인증하기>

카카오톡 QR코드 위젯이 2개가 나오는데, 아무거나 편하신걸로 선택해서 바탕화면으로 옮기시면 돼요.

 

 

<간단하게 QR코드 인증하기>

이제 마스크를 착용한 라이언을 클릭하시면 바로 QR코드가 실행돼요. 정말 간단하죠?^^

오늘은 이렇게 간단하게 카카오톡 흔들어서 QR코드를 실행하지 않아도 클릭 한 번이면 QR코드를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오늘 포스팅이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