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 "Poshukach Engin Search" 오류 해결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구글 크롬 "Poshukach Engin Search" 오류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오늘 갑자기 크롬으로 검색을 하려고 하니 기존 알고 있는 크롬 검색이 아닌 "Poshukach Engin Serarch"에서 검색이 되더라고요. 따로 설정을 바꾼 적은 없는 것 같은데 갑자기 검색창이 변경이 되어서 난감하기도 하고 바이러스에 걸렸나 걱정도 됐는데 아주 간단히 해결하는 방법이 있어 저와 같은 증상으로 고민하신 분들을 위해 해결하는 방법을 여러분들께 설명드릴게요.

 

 

구글 크롬 "Poshukach Engin Search" 오류 해결하는 방법

<구글 크롬 검색창 오류 해결 방법>

Poshukach Engin Search에 대해 많은 정보가 있는 건 아닌데 다른 분들에 말에 따르면 해당 검색창을 사용할 경우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변경하여 사용하는 게 좋다고 하네요. 그럼 해결방법 지금 알려드릴게요.

 

 

<구글 크롬 검색창 오류 해결 방법>

우선 증상부터 확인해보자면 구글 크롬 실행 후 검색 시 위 사진과 같이 우리가 알고 있는 구글 검색이 아닌 "Poshukach.com"검색창에서 실행이 돼요. 검색이 느리기도 하고 잘 사용하지 않는 검색창이라 불편하기만 하네요.

 

 

<구글 크롬 검색창 오류 해결 방법>

크롬 검색창 자체가 "Poshukach Engein Search"에서 검색이 되도록 설정되어있네요. 여러분도 저와 같은 증상일까요? 해결방법은 간단해요.

 

 

<구글 크롬 검색창 오류 해결 방법>

크롬 창에서 오른쪽 상단의... 메뉴를 클릭 후 [설정] 메뉴로 들어가 주세요.

 

 

<구글 크롬 검색창 오류 해결 방법>

설정 메뉴 왼쪽 하위 메뉴에서 [검색엔진] 클릭 후 사진과 같이 [Poshukach Engin Search] -> [Google]로 변경해주시면 해결돼요 아주 간단하죠?^^

 

 

<구글 크롬 검색창 오류 해결 방법>

크롬 새 탭에서 다시 검색 시 정상적으로 구글 검색창이 활성화됨을 확인할 수 있어요.

오늘은 이렇게 구글 크롬 검색창이 Poshykach Engin Search로 변경되었을 때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오늘 포스팅이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