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 패스워드 클릭 한번에 푸는 방법 꿀팁 공개 Feat.1초의 기적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알집 패스워드 클릭 한번에 푸는 방법 꿀팁 공개 Feat.1초의 기적"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찾던 자료를 받았더니 알집 압축파일로 비밀번호가 걸려있어 잠겨있고, 내가 만든 알집 압축파일의 패스워드를 분실하여 중요한 자료를 날린 경우 등등 알집 비밀번호를 모르거나 분실하여 전전긍긍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 제가 간단하게 알집 패스워드를 분실했을 때 클릭 한 번으로 패스워드를 찾는 방법에 대해 여러분들께 설명드릴게요.

 

 

알집 패스워드 클릭 한번에 푸는 방법 꿀팁 공개 Feat.1초의 기적

<알집 패스워드 풀기>

알집 패스워드 찾는 방법에대해 사전에 말씀드리자면 본 포스팅에서 소개하는 방법은 네이버 소프트웨어 서비스에서 누구나 다운로드할 수 있는 파일인데, 한 가지 아쉬운 점은 패스워드가 6자리 이상일 경우 찾기가 힘든 방법이 에요. 만약 패스워드 자릿수가 6자리 이하라면 찾을 수 있으니 속는 셈 치고 한번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알집 패스워드 풀기>

우선 실제로 테스트를 해보려고 해요. 알집으로 압축할 때 패스워드를 2323으로 설정하고 압축을 해보도록 할게요. 이 패스워드를 기억해주세요.

 

 

<알집 패스워드 풀기>

알집을 해지하려고 하면 패스워드를 넣으라고 메시지가 나오네요. 정상적으로 암호가 걸린 압축파일이 되었어요. 이제 패스워드를 분실했다는 가정하에 풀어보도록 할까요?

 

 

<알집 패스워드 풀기>

우선 포털사이트에 Advanced Archive Password Recovery 검색을 하시면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어요. 해당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세요.

 

 

<알집 패스워드 풀기>

무료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세요. 제가 다운로드하여서 첨부파일로 올리고 싶으나 혹시나 악성코드가 있다고 의심하실까 봐 직접 다운로드하시는 게 맘 편하실 것 같네요^^

 

 

<알집 패스워드 풀기>

설치는 어렵지 않아요 무조건 Next만 클릭해서 설치해주세요.

 

 

<알집 패스워드 풀기>

설치 후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option 부분에서 All printable를 체크박스 설정해주세요.

 

 

<알집 패스워드 풀기>

자! 이제 알집 압축파일을 쉽게 찾아볼게요. 설치된 프로그램 상단의 Open을 클릭 후 알고 싶은 알집 압축파일을 선택해서 열어주세요.

 

 

<알집 패스워드 풀기>

1.857초 만에 패스워드 2323을 찾았어요. 오 정말 신기하네요. 혹시 몰라 패스워드 복잡도를 올렸더니 단순한 숫자나 문자의 경우 금방 찾는데, 복잡도가 올라갈수록 확률이 떨어지네요. 이점은 참고해두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단순한 형태의 패스워드라면 알집 압축파일의 패스워드는 쉽게 찾을것 같네요.

 

오늘은 이렇게 알집압축파일 패스워드 분실 시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오늘 포스팅이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였나 모르겠네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