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10] 윈도우10 최근 작업 기록 지우기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윈도우10에서 최근 작업 기록을 지우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해요. 다양한 IT산업에 발달로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부분이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방법일텐데요. 간혹 PC의 작업내역이나 기록을 통해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범죄행위가 날로 늘어나고 있어요. 그렇기때문에 우리가 사용하는 개인노트북뿐아니라 공공장소 다수가 공용으로 사용하는PC에서 본인이 사용했던 작업기록들을 지우는 습관이 정말 중요해요. 그럼 우리의 사생활노출 및 개인정보 유출을 차단하기위해 여러가지 방법중 하나인 윈도우10에서 작업기록을 삭제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Windows10] 윈도우10 최근 작업 기록 지우기 




우선 윈도우10에서 왼쪽 하단의 창문모양 아이콘을 클릭후 톱니바위 모양의 "설정"메뉴를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Windows 설정메뉴에서 "개인 정보"메뉴를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왼쪽 메뉴 리스트에서 "작업 기록"을 클릭해주세요.





작업 기록메뉴로 들어오시면 창 하단에 "지우기"버튼이 보이실거에요. "지우기"버튼을 클릭하면 사용했던 활동 기록들에 대해 삭제가 완료되요. 

이렇게 오늘은 윈도우10에서 작업 기록(활동 기록)을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공용으로 사용하는 PC의 경우 꼭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삭제를 해주시고,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하기위해 개인이 사용하는 PC도 주기적으로 해주시면 개인정보보호에 많은 도움이 될것으로 보여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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