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유튜브 동영상에 내가 쓴 댓글 보기 및 삭제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내용은 "유튜브 동영상에 내가 쓴 댓길 보기 및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게요. 오래전부터이긴 하지만 최근들어 인터넷상에 뉴스나 유튜브동영상에 입에 담을수없는 욕,인격모독,성희롱이나 불건전한 내용을 인터넷상이란 이유로 무분별하게 댓글을 작성하는 분들이 많아요. 그로인해 법적인 절차까지 가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혹시나 내가 유튜브 동영상에 잘못된 댓글을 작성해놓았을수도 있으니 내가 쓴 댓글들을 확인하여 수정하거나 삭제하는 방법등을 알려드릴테니 혹시모를 불상사를 사전에 방지하도록해볼게요^^



[유튜브] 유튜브 동영상에 내가 쓴 댓글 보기 및 삭제하는 방법




우선 유튜브홈페이지 접속을 하시고, 로그인을 해주세요. 홈페이지 왼쪽 삼단(줄)이 보이실텐데 클릭을 해주세요.





메뉴중 "최근 본 동영상"을 클릭해주세요.





"최근 본 동영상"을 클릭하시면 기록유형에서 시청 기록, 검색 기록, 댓글등이 있는데, "댓글"을 클릭해주시면 왼쪽부분에 내가 지금까지 쓴 댓글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다행이 좋은말만 써놨네요^^. 안보인다고 무분별하게 댓글을 다시면 안되요^^ 아셨죠? ^^





만약 내가 잘못된 정보나 욱해서 욕이나 기타 불건전한 내용을 작성했는데, 후회 하시는분들은 댓글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다 대시면 점점점아이콘이 보이실텐데 클릭하시면 수정이나 삭제를 하실수 있어요. 


이렇게 오늘은 유튜브 동영상에 내가 쓴 댓글 보기 및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려나 모르겠네요^^ ㅎ 아직 잘못된 인식으로 아무생각없이 동영상에 성희랑이나 욕, 인격모독등 상대방이 상처입을 만한 댓글들을 다는 성숙하지 못한 사람들이 많은데, 상대방도 누군가의 아들,딸 가족일수도 있고, 누군가의 사랑하는 사람일수도 있으니 댓글을 다시기전에 다시한번 생각해보시고 작성하는 습관을 기르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