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갤럭시 스마트폰 통화중 대기 설정방법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내용은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통화중 대기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간혹 통화중에 상대방이 "잠시만~ XX한테 전화와서 기다려봐"라는 말을 듣고 통화대기상태에 빠진 일이 있으실거에요. 이게 바로 통화중 대기 기능이에요. 통화는 됬지만 상대방이 다른사람과 통화중이라 대기상태에 빠진것이죠. 그럼 갤럭시에서 어떻게 통화중 대기 설정하는지 알아볼까요?



[스마트폰] 갤럭시 스마트폰 통화중 대기 설정방법 




우선 제 폰은 갤럭시 노트8기종이기에 노트8로 설명을 드릴게요. 핸드폰 전화버튼을 클릭하여 "키패드"로 와보시면 상단에 ...을 보셨을거에요. 해당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몇가지 메뉴가 나오는데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통화 설정]에 들어가시면 창을 아래로 살짝 내려보시면 [부가 서비스]메뉴가 있어요. [부가 서비스]를 클릭하여 들어가주세요.





[통화 중 대기] - 기존 통화를 대기 상태로 전환하고 두 번째 전화를 받습니다. 를 클릭해주세요.





통화중 전화가 걸려오면 현재 통화중인 전화를 잠시 대기시키고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수 있어요. [설정]을 클릭하여 들어가주세요. 해당 서비스는 무료서비스로 설정은 *40+통화, 해제는 *400+통화 에요.





[통화 중 대기]를 하기 위해선 통화연결을 해주셔야되요. 통화 연결을 클릭하여 통화해주세요.





통화화가 되면 딱히 할 건 없어요. 통화중 대기 설정이 완료됬다는 음성이 나올거에요.






이렇게 통화중대기 설정이 완료되면 메세지가 도착해 있어요. "통화중에 다른전화가 오면 뚜뚜소리로 알려드립니다" 앞으로 통화중에 다른전화가 오면 뚜뚜뚜소리로 알려줘 중요 전화일경우 현재 통화를 대기상태로 돌려놓고 전화를 받을수 있어요.


지금까지 통화중 전화가 걸려오면 현재 통화 중인 전화를 잠시 대기시키고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수 있는 갤럭시 통화 중 대기 설정을 알아봤는데요. 그리 어렵지 않은 설정으로 편리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죠? 그리고 기억하실 부분은 통화중 대기설정은 *40+통화, 해제는 *400+통화 라는걸 기억해주시길 바랄게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